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 31 |
Tags
- 비트논리연산자
- 자바
- 참조형호출
- 비교연산자
- array
- 대입 연산자
- 논리 쉬프트 연산자
- 배열
- 다중if
- 다차원배열
- 안드로이드스튜디오
- 기본형호출
- 산술 쉬프트 연산자
- 사용자입력Switch문
- 명명규칙
- 타입변환
- 문자열
- 단순if
- while문
- dowhile문
- for문
- 변수유효범위
- 콘솔출력문
- 증감연산자
- println()
- 비정방행렬
- Java
- print()
- 삼항 연산자
- 순환문
Archives
- Today
- Total
신입개발자
ifelse구조 본문
package pk20;
public class ifElse구조 {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// if ~ else 구조
int i =60;
if (i >= 90)
System.out.println("합격입니다.");
else
System.out.println("불합격입니다.");
// 미션 : if ~ else를 삼항 연산자로(ch04-pk50-연산자5 참조)
String s = (i >= 90) ? "합격입니다." : "불합격입니다.";
System.out.println(s); // 합격입니다/ 불합격입니다.
}
}
Comments